현대카드, 화물차 유가보조금 카드 3종출시

현대카드, 화물차 유가보조금 카드 3종출시



현대카드에서 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혜택과 할인·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화물차유가보조금 카드 3종을 출시했는데요. 얼마전 삼성카드에서도 화물복지 삼성카드가 출시되었죠?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현대카드의 화물차 유가보조금 카드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물차 유가보조금 카드란?


먼저 유가보조금제도가 무엇인지 살펴보면 에너지 세제 개편에 따른 유류세 인상분에 대한 화물운송사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자 유류세의 일정부분을 보조금 형태로 지급하는 제도로, 화물운송사업자가 유가보조금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유류비 결제를 할 때 반드시 화물차유가보조금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화물차 유가보조금카드 혜택


이번에 출시되는 3종의 카드는 현대오일뱅크, GS칼텍스에 특화된 ‘현대카드M-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와 ‘현대카드X-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SK에너지)’, ‘현대카드X-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S-OIL)’인데요. 카드를 발급받으실분들은 주로 이용하는 정유사에 따라 카드를 신청하면 됩니다.


또한 유가보조금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경유 주유 시 지급되며, 리터당 345.54원이 청구할인 받을수있습니다.





또한 제휴 정유사를 이용하면 리터당 최대 100원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일반 주유소를 이용해도 리터당 최대 35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수있습니다. 단, 혜택은 카드 별로 다르며, 화물차 우대 주유소는 해당 정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카드 혜택으로 ‘부가세 환급 지원’ 서비스도 해 주는데요. 이 서비스는 카드 사용내역을 부가세 환급 대상과 비대상으로 자동으로 분류해, 고객이 편리하게 부가세 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혜택입니다.


그리고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있습니다. ‘현대카드X-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 2종은 주유소와 충전소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됩니다.





‘현대카드M-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는 주유소와 충전소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액의 0.5%가 M포인트로 적립되게됩니다. 또,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시엔 구입가격의 1.5%,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보유한 M포인트는 신차를 구매할 때 최대 200만점까지 활용할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이번에 출시된 현대카드 3종 모두 국내전용으로 연회비가 없으며,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따라 허가 받은 사업용 화물차 운전자만 발급받을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아울러 삼성카드에서도 화물복지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화물차 유가보조금카드를 알아보시는분들은 여러 카드사의 혜택을 비교해보시고 혜택이 많은 카드로 발급받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