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자이 논산 분양소식

힐스테이트자이 논산 분양소식


힐스테이트자이 논산 분양소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보통 10년 이상 된 노후주택이 많은 지역에선 신규 분양 아파트가 특히 인기를 끄는데요..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대기수요가 풍부하고, 대부분 도심권에 위치해 중심 주거지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 아파트라는 희소성도 부각돼 장차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가능성도 높은데요. 실제 현대엔지니어링이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 비중이 70% 안팎인 울산시에서 지난 10월 공급한 ‘힐스테이트 수암’은 1순위 청약 평균 경쟁률이 110대 1에 달하며 올해 지역 내 최고 기록을 경신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달 GS건설이 안산시에서 분양한 ‘그랑시티자이’는 청약접수건(3만1,738건)과 평균 경쟁률(9.3대1) 등에서 지역 내 최고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현대건설과 GS건설이 공동으로 충남 논산시 내동2지구 C1블록에서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을 분양합니다. 지하 1층~지상 19층, 전용 74~84㎡ 총 770가구 규모인데요.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 비중이 70%에 달하는 논산에서 오랜 만에 선보이는 분양아파트입니다.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은 논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이며 브랜드 프리미엄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을것으로 기대되는 단지입니다.





이 단지는 논산역, 논산시외버스터미널 등이 단지에서 가까워 교통이 편리합니다. 논산나들목(IC) 서논산IC 등에 진입하기 수월하며 천안논산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난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도보 거리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대형 상업시설과 논산시청, 논산문화원 등 각종 관공서가 자리잡고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으며 내동초, 논산고 등을 도보로 갈 수 있고 단지 바로 옆에 건양대학교 캠퍼스가 위치해 교육 여건도 좋은편에 속합니다.





단지 주변이 자연에 둘러싸인 쾌적환 주거환경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단지 동쪽으로 논산의 대표 관광지인 ‘관촉사’를 품고 있는 반야산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 벽천폭포, 거울연못, 산책로와 다양한 수목이 어우러지는 8만5,662㎡ 규모의 논산시민공원도 가까운게 특징입니다.


. 또한 단지 내에 매화, 소나무, 국화, 대나무 등 전통수종이 어우러진 테마정원과 놀이터, 텃밭, 잔디마당 등 조경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에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답게 각종 최첨단 시설이 도입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별도 비밀번호 입력 없이 공동 현관문 개폐가 가능하며, 전기ㆍ수도ㆍ가스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세대별 에너지 관리시스템’(HEMS)이 적용되게됩니다. 현관 도어카메라와 적외선 감지기(1~2층)을 설치해 안전한 주거단지를 구현한것이 특징입니다.





이상 힐스테이트자이 논산 분양소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견본주택은 논산시 내동 50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모델하우스에 직접 방문해 구경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