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 kcc스위첸 1월 분양소식

신당 kcc스위첸 1월 분양소식



KCC건설에서 이달 중 서울 중구 신당11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신당 KCC스위첸’ 아파트를 분양할예정입니다. 이번 1월에 분양예정인 신당 KCC스위첸은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전용면적 45~84㎡, 총 176가구 규모로 이중 104가구가 일반에 공급될예정입니다.


신당 KCC스위첸은 지하철 2·6호선 신당역과 2호선 상왕십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서울 중심업무지구인 시청, 광화문 등으로의 출퇴근 환경도 편리해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예상되는데요. 분양관련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해당 단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된상태는 아닙니다. 정확한 공급세대는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전용 45~84㎡, 총 176가구로

 이 중에서 104가구(전용 ▲45㎡ 7가구 ▲59㎡A 3가구 ▲59㎡B 19가구▲72㎡A 22가구 ▲72㎡B 40가구 ▲72㎡C 12가구 ▲84㎡ 1가구)를

 일반에 분양하게됩니다.


  



최근 아파트 분양추세를 보면 교통이나 학군, 주변 생활여건 등 입지여건이 좋은 분양 단지에만 청약자가 몰리있는 상황입니다. 반대로 그렇지 않은 지역에서는 대규모 미분양 사태도  발생할 수 있다는 점떄문에 신중히 접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올해부터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서 아파트 분양을 받으려 할 경우 2순위로 청약을 신청하는 경우에도 통장이 있어야 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입기간이나 예치금액은 상관은 없습니다. 청약을 하시려는 분들은 인기단지의 특별공급 및 1순위 청약에서 인기가 더 뜨거워 지면서

벌써 당첨되면 프리미엄 붙을지 안붙을지 많은 고민을 할수밖에 없습니다.



신당 kcc스위첸 

​청약하시려는 분들은 많은 고민이 될텐데요. 해당단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단지에는 공동 및 세대 현관문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기능을 갖춘 원패스 스마트키 시스템이 적용되며 일반 아파트에 비해 4배 이상 선명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단열 설계와 화재 시 유독가스로부터 가족들이 안전을 지켜주는 KCC단열재 설계가 적용되며 욕실 소음을 최소화한 당해층 배수배관 시스템도 적용된다고합니다. 또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창호형 자연환기 시스템에 맞통풍 구조의 특화평면 설계(일부 세대)로 자연 환기효과를 높이고 이외에도 키즈&맘스스테이션이 조성될예정입니다.





해당 단지는 서울 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신당역과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이 도보 10분 거리로 가까우며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과 한 정거장 거리인 지하철 2호선·5호선·분당선·경의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을 통해 서울 도심 및 경기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교통여건이 좋습니다.


단지 인근 난계로, 금호로를 통하면 강변북로와 동호대교 접근이 쉬워 차량을 이용한 서울 주요 도심 및 강남권 출퇴근이 수월한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신당 kcc스위첸 단지 가까이에 청계천과 서울숲을 비롯해 무학봉근린공원이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한것이 특징입니다. 주변에 신당초, 무학초, 성동고 등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학군이 고내찮은편이며 비트플렉스(왕십리 민자역사) 내 이마트, CGV, 엔터식스 복합쇼핑몰을 비롯해 이마트(청계천점), 롯데시네마(황학점)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2호선 신당역을 이용하면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이 한 정거장으로 가까워 밀리오레, 두산타워 등 동대문 대형 쇼핑시설, 동대문 시장, 국립중앙의료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 신당 kcc스위첸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해당위치는 왕십리뉴타운이 개발 완료돼 5600여 가구가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최근에는 신당동의 도로교통공단 부지에 뉴스테이 사업이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세한 분양정보가 나오면 다시한번 분양정보를 파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