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신규출시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신규출시

신한카드에서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신규 출시하였습니다. 신한카드는 지난 1월에 현대오일뱅크와 제휴를 맺은 화물복지카드 출시후에 이번에 s-oil과 제휴를 맺어 화물복지카드를 출시하였는데요


역시 소비스타일에 맞춰 주유혜택을 고정형,실적 연동형 중 선택할수있는카드입니다. 그럼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의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혜택

먼저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는 국토교통부에서 시행하는 화물운전자 유가보조금 사업에 유가할인기능이 부가된 카드로서 , 기존 유가 보조금을 지원받기위해 관련서류를 분기별로 해당 시.군.구청에 접수하는 번거로움 없이 카드 사용시 자동으로 유가보조금이 할인되는 카드입니다.

먼저 s-oil 화물특화 주유소 주유할인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크게 연동형/고정형으로 나눌수있는데요. 연동형은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대 100원이 할인되며, 고정형은 전월이용조건없이 고정으로 리터당 55원이 할인됩니다. 따라서 한달이용을 얼마나할지 미리 생각해보시고 선택하면되겠습니다.




주유소 또는 충전소 이용금액/무이자할부 이용금액/단기카드대출/각종수수료 등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니 카드이용시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또한 선택한 주유할인서비스는 연3회 변경이 가능하며 화물특화 주유소 청구할인은 최대 5000리터까지 할인이됩니다.







이외에도 트럭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TBX 매장에서 마이신한포인트 0.5% 적립, 대보그룹에서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주유소 1.5%, 편의시설 0.1% 적립 등 화물운전자들에게 필요한 부가서비스도 함꼐 제공이됩니다. 


이상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신규 출시소식과 함꼐 혜택을 살펴보았는데요. 카드이용금액이 많지 않으신분들은 전월이용조건없이 리터당 55원이 할인되는 고정형을 선택하시면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