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 체크카드 출시소식

NH투자증권, 나무 체크카드 출시소식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증권 나무가 국내 최초 OTP 결합형 체크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NH투자증권에서는 나무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신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NH투자증권의 나무에 대해 살펴보면  지점방문 없이 모바일증권 나무(NAMUH) 계좌를 만드실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증권 계좌 만들고 투자를 할수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NH투자증권 나무의 제공 서비스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대상 고객: 내국민 개인(법인 및 재외국민, 미성년자 불가)

2. 개설 가능 계좌: CMA계좌, 종합매매계좌

3. 실명 확인 절차

- 휴대폰 SMS 인증: 본인 휴대폰에서만 신청 가능

- 신분증 촬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가능

- (선택1) 타 계좌에서 소액이체: 등록한 출금 계좌에서 개설 신청한 당사의 본인 계좌로 

소액이체 진행

- (선택2) 영상통화: 계좌개설신청 후 실시간으로 영상통화

4. 이용가능시간

- 계좌 개설 신청: 24시간 365일 신청 가능

- 관리자 확인: 평일 영업시간(09:00 ~ 17:00) 중에 확인 진행

5. 거래방법

- 나무 앱 추가설치 후 주식 및 모든 금융상품 거래가능



NH투자증권, 나무 체크카드


‘나무 체크카드’는 국내 최초로 OTP 결합형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되는데요. 체크카드, 증권 카드기능과 인증 기능(보안카드 기능)을 모두 이 하나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카드는  2030세대들의 소비 빈도가 높은 소셜커머스, 커피, 편의점, 택시비 등이 10% 할인되며, 연 최대 36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게 특징이며 ‘나무 체크카드’는 NH투자증권이 자체 발급하는 카드입니다. 


나무 체크카드는 위에 말씀드린 나무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우편을 통해 수령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번 나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2017년 1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벤트 내용은 발급비용 1만1000원 전액 면제, 타 금융기관에 OTP등록시 5천원 리워드, 카드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7, 명품 지갑, 백화점 상품권,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됩니다.


또한 NH투자증권 나무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모바일 앱을 통해 나무 계좌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네이버 계좌조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설치를 원하는분은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한 뒤 증권 메뉴에서 ‘NH투자증권 모바일 증권 나무’를 선택하고 간편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이후에는 간편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네이버 앱에서 나무 계좌를 조회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한편, 모바일증권 나무에서 신년을 맞이하여 12월23일까지 신청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하여 2017년 해피플랜세트(삼각식 캘린더, 다이어리, 가계부)를 증정하는 ‘해피 플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합니다 .신청은 나무 고객이라면 누구나 나무 홈페이지와 HTS, 앱에서 신청할수있습니다.


이상 NH투자증권의 나무 체크카드 출시소식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