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컵 맨유 바르셀로나, 네이마르 결승골[동영상]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바르셀로나 경기에서 양팀은 뜨거운 명승부를 펼쳤습니다. 결국 네이마르의 골로 바르셀로나가 1대0으로 승리하긴했는데요. 다가오는 시즌을 준비하는 프리시즌이지만 두팀은 실전을 방불케하는 경기력으로 축구팬들을 열광케하는 경기를 보여줬네요





맨유와 바르셀로나는 7월27일 오전 8시 30분 미국 메릴랜드 주에 위치한 페덱스 필드에서 열린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을 치뤘는데요. 2년전에도 양팀은 만난적이 있죠~ 바로 2015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양팀이 만났으며 당시에는 맨유가 3-1로 이겼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전반부터 양팀 모두 최정예 선수를 투입시키며 불꽃튀는 대결을 예고했습니다. 맨유는 로멜루 루카쿠를 원톱으로하여 미키타리안, 린가드, 래쉬포드를 배치했고 중원에는 폴포그바, 마이클캐릭을 위치시켰으며 블린트, 린델로프, 스몰링, 발렌시아, 다비드 데헤아로 선발진을 꾸렸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 리오넬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중원에는 이반 라키티치, 세르히오 부스케츠, 카를레스 알리냐, 수비에는 호르디 알바, 하비에르 마르체라노, 사무엘 움티티, 넬슨세메도, 그리고 골기퍼장갑은 야스퍼 실레센이 꼇습니다.





초반부터 양팀의 공격은 매세웠습니다. 루카루의 슈팅, 네이마르와 메시의 연이은 슈팅으로 양팀은 빠르게 공격을 주고받기 시작했는데요. 역습과, 중거리슈팅으로 서로 양팀의 골문을 위협하며 경기의 템포는 굉장히 빨랐습니다.


굉장히 치열했던 경기는 전반 30분 영의 균형이 깨졌는데요. 문전으로 향한 메시의 침투패스가 발렌시아에 끊겼고 이를 네이마르가 빼앗은뒤 골로 마무리 했습니다. 1-0의 스코어가 된후에도 양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며 굉장히 재미있는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후반이 시작되면서 양팀의 선수들을 대거 교체했는데요.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메시,네이마를 비롯해 10명을 한번에 교체했으며 맨유는 루카쿠, 포그바, 발렌시아를 유지한채 마샬, 페레이라,펠라이니,로메로,필존스,에릭바이 등을 투입하며 반격에 나섰습니다.


선수들이 많이 교체되면서 경기가 약간 식은듯 했지만 후반에도 양팀은 수비보다는 공격에 치중하며 역시 치열한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바르셀로나는 특유의 패스플레이가 빛났으며 맨유는 시원시원한 경기 운영이 돋보였습니다. 결국 공방전끝에 경기는 네이마르의 결승골로 1-0 바르셀로나의 승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 경기는 앞서 말한것처럼 프리시즌경기였지만 양팀모두 수준높은 경기를 보여줬는데요. 특히 맨유는 그동안 이름값에 걸맞지 않은 성적을 올렸으나 이번시즌은 조금더 다른성적을 기대해도 좋을듯 합니다.


오늘골은 넣은 네이마르는 지난 유벤투스전 멀티골에 이어 2경기 연속골을 터트렸으며 대회 3골로 득점 선수에 올랐네요. 경기시작전 포그바와 네이마르가 긴대화를 나눈것도 오늘 화제가 되었죠~ 마지막으로 맨유 바르셀로나 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네이마르의 골 동영상및 하이라트를 첨부하며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